티스토리 뷰



오늘은 버리기는 아깝고 사용하고 싶지는 않아 싱크대 깊숙한 곳에 묵혀둔 커피얼룩 가득한 머그잔을 꺼내어 얼룩을 제거해 보았답니다. 치약하나면 한방에 끝나는데 몇년째 사용하지도 않고 묵혀만 뒀었네요 그럼 치약하나로 머그잔 커피얼룩 어떻게 제거하는지 함께 보도록 하겠습니다. 



머그잔에 커피나 차를 마시면 얼룩덜룩 착색이 되어 세제를 사용해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데요 수세미로 팍팍 문질러도 힘만들뿐입니다. 특히 밝거나 흰색컵은 얼룩이 더 심해서 계속 사용하는것이 영~찜찜한데요  그럴땐 치약을 사용해보세요. 새것처럼 말끔해 진답니다.




커피얼룩 넘 심한 머그잔이에요

얼룩이 넘심해 수세미로 팍팍 문질러도 잘 닦이지 않은 얼룩입니다.

왜 이지경까지 됐는지~~ 몇번을 버릴까 망설이다가 그냥 사용하지 않고 방치해뒀는데 안버리길 정말 잘한것 같아요



컵 바닥에도 얼룩이 넘 심해요

코팅이 안되부분에 커피얼룩이 스며들어 잘 닦이지 않습니다.



그래서 알아보게된 꿀팁정보, 커피얼룩 머그잔, 컵얼룩

바로 치약하나면 제거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치약은 뛰어난 세정력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잘 지워지지 않은 물때나 커피얼룩에 치약을 묻혀 닦아내면 세척은 물론 광택효과까지 볼수있다고 합니다. 



치약을 발라준후 10분간 방치한후

칫솔에 물을 조금 묻혀 쓱쓱 닦아 보았습니다.

그동안 아무리 닦아도 잘 닦이지 않았던 커피얼룩이 조금씩 지워지는게 보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수세미에 치약을 조금 묻혀 조금 남아있는 얼룩마져 깨끗이 지웠습니다.



마지막으로 깨끗하게 헹군후~



짜잔~~ 완젼 깨끗해졌죠~~

물론 처음 산것 처럼 새하얗지는 않지만 다시 사용해도 될만큼 깨끗해 졌습니다.




이제는 컵 바닥을 닦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코팅이 안된부분이 얼룩이 스며들어서 잘 지워질지 모르겠습니다.



치약을 고루 발라주어 역시 10분간 방치해 두었습니다. 



그리곤 다시 칫솔로 싹싹 닦아주니.. 어때요.. 거품아래로 살짝 깨끗해져가는 컵 바닥이 보이시죠~



짜잔.. 컵 바닥도 넘 깨끗해 졌습니다. 너무 깊게 스며들어 얼룩이 지워지지 않는 부분이 있긴 하지만 새것같은 느낌입니다.


다시한번 비교를 해보겠습니다.



머그잔 안쪽 정말 심했던 커피얼룩이 깔끔하게 지워졌습니다. 



컵 바닥 얼룩도 깨끗해 졌어요.. 이 머그잔을 사용안한지 꽤 됐었는데요 환골탈태 하였기 때문에 다시 우리집에서 열일하는 머그잔으로 다시 거듭나야겠어요




이상

물때 제거! 머그잔 커피얼룩 제거엔 쓰다남은 치약이 최고!

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팍팍 부탁해요~
공감은 저에게 원동력이 된답니다.
더좋은 정보로 보답할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