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체국 ems 가격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ems란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자면 우체국에서 하는 국제 택배 서비스를 말합니다. 



요즘은 인터넷이 잘 발달 되고 해외 배송서비스가 잘 구축되어 있어서 마우스 클릭 몇번만으로 외국에 있는 유명 상품들도 손쉽게 구매할수가 있어서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우체국 ems 가격을 정확하게 확인하기 위해 인터넷 우체국 사이트에 접속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체국 사이트 첫 화면입니다. 상단메뉴 국제특급 (ems)를 클릭합니다. 하단 좌측 메뉴 국가별 요금 안내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제가 아는 지인이 일본에 가족이 몇개월간 다니러 가셨는데 김치를 보내드리고 싶어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대략 예상 요금이 어느정도 되는지 계산해 보았습니다.


발송품목은 비서류 / 도착지는 일본 / 실중량은 10kg로 계산해 보았습니다. 

결과값은 우체국 ems 가격은 6만원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예상 배달 소요일은 1-3일로 나옵니다. 


이번에는 국가별 요금표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뉴는 국제우편 요금표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국가별로 ems 가격이 어느정도 되는지 표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서류와 비서류로 분리됩니다.

제가 위에서 일본에 비서류 10키로 계산했을때와 요금표로 확인했을때도 동일하게 6만원이 나옵니다.




부가취급 수수료는 어떻게 되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취급수수료로는 보험료, 통관절차대행수수료, 행방조사청구료, 주소변경 및 환부청구료, 초특급 수수료, 보관료, ems방문 수수료 등이 있습니다. 


생각했던것보다 우체국 ems 가격이 꽤 비싼것 같은데요 다행히도 우편서비스를 이용할때 제휴카드를 사용하면 청구할인을 해주더라구요 청구할인 카드는 다양하게 있구요 카드 정보는 우체국 홈페이지에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우체국 ems 가격 최신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길 바래봅니다

오늘도 건강하시고 행복한일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